초밥 맛집 : 이수역 스시로로 ^~^♬

  초밥 맛집 : 이수역 스시로로





다들 안녕하세용~ㅇ_ㅇ

오늘은 진짜 혼자 가기에 너무 아까운 초밥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4호선 이수역에 위치한 '스시로로' 라는 곳인데요



워낙에 유명한 데라서 초밥 마니아 분들이라면 다들 아실 거예요!!

전 회는 안 사먹고 초밥은 사 먹는 약간...이상한....ㅎㅎ

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초밥은 맛있어요ㅎㅎㅎ



초밥 중에서도 저는 계란 초밥, 장새우, 장어 이런..

약간 초밥이라고 하기에는 민망한? 것 들을 좋아하는 편인데

와 스시로로 초밥 먹고 진짜 반했어요ㅠㅠ



참치가 이런 맛이라니!! 연어가 이런 맛이라니!!!

ㅂㄷㅂㄷ....그동안 내가 먹은 초밥은 뭐였나 싶더라고요










아는 동생이 맛있다고 난리를 치길래 가본 거였는데...

와~~~~~~~~~~~~~~~~~~~~진짜 대박 맛있어요ㅠㅠ



저희가 먹었던건 로로초밥 인데요

총 12ps로 [참치등살2 활어2 연어2 소라2 초새우2 문어2] 이렇게 구성돼있어요.

가격도 12,000원! 하나에 1,000원 꼴인 셈이죠.



기본 세팅은 샐러드와 락교 그리고 장국, 계란찜을 함께 주더라고요









저기 보이는 저 실리콘 붓은 초밥에 간장을 발라 먹기 위한 용도입니다.
나름 초밥집을 많이 다녀 봤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런 건 처음인지라
정말 편리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어떻게 이런 걸!! 진짜 머리 좋다' 생각했어요 ㅋㅋㅋ


아 그리고 제가 먹느라 초밥의 풀샷을 찍지 못한 게 아쉬운데요ㅜ_ㅜ
스시로로만의 특징은, 밥 적고 회가 정~~말 두꺼워요
근데 희한하게 비리지 않고 입안에서 밥알들이 사르르 풀어집니다...
쓰다 보니  먹고 싶네요 이번 주 주말에 가야겠어요(다짐)










스시로로 외관입니다. 사진상으로는 사람들이 없는데

워낙 인기가 많아서 평일이고~주말이고~ 사람들이 늘 대기표를 받고 서있어요.

조금 한가한 시간을 노려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이수역 9번 출구 나오자마자 옆에 보이는 골목을 지나서 쭉 걸어가시면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길치인 저도 금방 찾았어요! 혹시나 헤메실 일은 없을거예요..

사람들이 줄 서 있는 초밥집이라 눈에 띄거든요ㅎㅎ






이수역 맛집 스시로로!

제 점수는요..... ★★★★★ 주겠습니다!

(먹깨비라서 점수 후하게 주는거 절대 아님)







초밥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