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국수 맛집 추천 : 홍대 미분당 (米粉堂)

쌀국수 맛집 추천 : 홍대 미분당 (米粉堂)

- 쌀국수 맛있는집, 혼밥 가능 맛집 - 혼밥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 추천하고 싶은 맛집은 바로 홍대 '미분당' 이라는 쌀국수 맛집 입니다. 식당 이름 뜻이 뭔지 궁금하실텐데요, 미분당에서 米粉 (미분)은 중국어로 쌀국수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0^ 저는 처음 친구의 추천으로 방문했는데~ 제 입맛에 너무 딱 맞아서 며칠전에도 또 다녀왔어요.


이미 유명한곳이라 쌀국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시라면 가보셨을 확률이 아주 높은 곳 입니다.






   미분당은 들어가기전에 무인기에서 메뉴를 선택하고 결제를 완료하셔야지만 입장 할 수 있어요. 결제를 마치면 직원분께서 티켓을 받고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신답니다. 공간은 생각보다 협소한 편이예요.



<홍대 미분당 메뉴>

차돌박이 쌀국수

7,500원

양지 쌀국수

8,000원

차돌 양지 쌀국수

8,500원

차돌 양지 힘줄 쌀국수

9,500원

힘줄 쌀국수

10,000원

해산물 쌀국수

9,000원

고구마짜조, 감자말이새우, 버팔로윙

2,500원











   저는 양지 쌀국수를 주문했습니다. 고구마 짜조도 주문해서 친구랑 하나씩 먹었는데 그건 먹을만했어요~그리고 미분당은 1인 1주문시 사리와 육수를 무료로 추가할수 있습니다. 저처럼 쌀국수를 좋아하고 많이 먹을수 있는 분들에겐 완전 희소식이죠!!




  그리고 입장을 하면 사진에 보이시는 것 처럼 양파절임, 할라피뇨, 단무지, 그리고 덜어먹을 그릇과 물이 셋팅되어 있습니다. 물은 보리차? 같았어요. 반찬이나 기타 필요한것이 생길때는 사진에 적힌것처럼 위에 올려놓으면 빠르게 리필해주신답니다.








   소스는 핫소스, 해선장 소스 두가지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전 검정색 해선장 소스가 달달해서 더 좋았어요. 이번에도 먹는데에 집중하느라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네요 흑흑

   또한 미분당의 또 하나의 색다른 점, 사람에 따라 장점으로 볼수도 단점으로 볼 수도 있을텐데요~ 하단에 있는 사진속 문구에서 처럼 미분당에서는 "조용한 식사 공간" 을 만들고 있습니다. 식사할때는 식사에 집중하자!! 는 취지에서 아닐까 싶어요~ 혼자 오시는 분들도 정말 많더라고요^^








   약간적북적거리는 분위기보다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에 집중하고 싶다! 할때 한 번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저는 저는 평소에 쌀국수를 정말 좋아해서 그런게 아니어도 가지만요...^^ 홍대 미분당은 가는법 ! 아래 교통편과 지도 참고해 주세요~! 쌀국수 맛집 미분당 제 점수는 ★★★★★ 입니다.



<홍대 미분당 가는길, 교통편>






다음번에 또 맛있는 맛집 으로 찾아뵐게요^^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