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바이오로직스, 화성밸브, 네오위즈 주가분석

삼성바이오로직스, 화성밸브, 네오위즈 주가분석








삼성바이오로직스 : 3차 감리위원회 회의 마무리 이후 장초반 강세!


삼성바이오로직스가 현재시각 오전 10시 30분 전거래일 대비 +4.83% 상승해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삼성그룹 계열사로 국내외 제약회사의 첨단 바이오의약품을 위탁 생산하는 CMO(Contract Manufacturing Organization) 사업을 영위하는 업체입니다.


17년 상반기 기준 18.2만 리터로 세계 3위 규모로 생산설비 가동 중이며, 바이오시밀러 의약품 연구개발 및 상업화사업을 진행 중인 삼성바이오 에피스를 바이오의약품 연구개발 부문 자회사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가 1일 분식회계 혐의를 심의하는 3차 감리위원회 회의가 마무리된 이후 장 초반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특별감리에 대한 감리위 심의는 전날 자정 무렵 끝이 났습니다. 이날 감리위에서는 금융감독원이 지적한 사항의 쟁점별로 회계처리기준 위반 여부, 고의성 여부 등을 검토했다고 감리위는 설명했습니다.


감리위는 오는 7일 증권선물위원회에 다수 의견과 소수 의견을 구분해 심의 결과를 전달할 방침입니다.

감리위는 비밀유지 규정을 이유로 회의결과는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금일 장초반부터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주가는 강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 클릭시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화성밸브 : 가스관 사업 수혜주 급등


화성밸브가 전거래일 대비 +20.56% 상승해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화성밸브는 소구경 가스 볼밸브에서 대구경 첨단화학, 플랜트용 밸브까지 생산하는 배관용 밸브생산업체입니다.

주요 제품은 플랜지식 밸브, 나사식 밸브, 매몰 용접형 밸브, LPG용기용 밸브 등이 있습니다.


화성밸브가 금일 오전장 급등하고 있습니다.

한국가스공사와 러시아 국영가스회사 가스프롬이 남한과 북한, 러시아를 잇는 가스관 연결 사업을 진행할 것이라는 기대가 영향을 준 것으로 보입니다.


화성밸브는 국내 1위 밸브 전문업체로 지난 1987년 4월 설립했습니다. 국내 밸브업체 가운데 최대 밸브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지난 2011년부터 미국, 중동, 러시아 등으로 진출했는데요~ 지난 2016년 미국 도시가스 설비회사 A사에 매몰 용접형 볼밸브를 공그브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지난해에는 미국 도시가스 설비회사 2곳, 모스크 바 지역난방공사 등에 볼밸브를 납품했다며 올해도 1월부터 현재까지 해외 수주를 확보했다고 전했습니다.


현재 한국가스공사와 러시아 국영가스기업인 가즈프롬이 협력 방안을 지속적으로 논의중이며, 화성밸브는 러시아 가스관 사업에 필요한 TRCU 032인증을 획득했다고 분석했습니다.


또한, 가스관 관련주가 동반 강세를 나타내고 있는 것도 주가 상승을 견인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면서 주식시장에서는 매수세가 유입되며 강세를 나타내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 클릭시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네오위즈 : 신작 게임 '블레스' 평탄 따라 주가 하락


네오위즈가 전거래일 대비 -4.17% 하락해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네오위즈는 온라인 게임포털 '피망' 서비스를 주요사업으로 영위하는 업체로, 인터넷 게임포털 '피망'을 기반으로 하여 온라인게임 및 모바일게임 등을 서비스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네오위즈가 신작 게임 '블레스' 평탄 따라 주가 요동하고 있습니다.


최근 PC게임 플랫폼 스팀을 통해 신작 블레스온라인의 엘리액세스 버전을 내놓은 네오위즈가 1일 약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다중접속(MMO) 역할수행게임인 블레스는 지난달 29일 출시 직후 스팀 판매량 1위로 직행하면서 큰 관심을 받ㄷ았고, 당시 주가가 상한가를 기록하기도 하는 등 강세를 나타냈습니다.


그러나, 스팀 플랫폼의 판매 순위 집계에서 블레스 온라인이 밀리고 게임 이용자들이 버그 등을 지적하면서 부정적인 평가도 내놓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주가도 지난달 30일 10.45% 떨어졌다가 31일 14.29% 오르는 등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다만, 스팀 데이터 집계 사이트인 스팀스파이에서는 블레스온라인의 스팀의 인기 게임 1위에 올라 있습니다.


증권가 연구원은 블레스 스팀 버전의 2분기 매출은 약 143억원으로 전망된다며 글로벌 흥행으로 관련 지적재산 확장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고 전망되기도 합니다.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면서 주식시장에서는 주가가 급등락을 반복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 클릭시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TAGS.

Comments